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ul 02. 2020

내가 백발이 되도 나를 돌보시는 주님

이사야 46:4

“I will be your God throughout your lifetime— until your hair is white with age. I made you, and I will care for you. I will carry you along and save you.”
‭‭Isaiah‬ ‭46:4‬ ‭NLT‬‬


4 너희가 늙어도 나는 여전히 너를 품에 안고 너희가 백발이 돼도 여전히 너희 편을 들어주겠다. 내가 만들었고 내가 감당하겠다. 내가 편을 들어주고 내가 구해 내겠다.
(이사야  46:4, 우리말 성경)


내가 머리가 늙고 하얘져도 하나님을 나를 안고 돌보아 주실 것이다.

내가 평생에 여호와의 날개 밑에서 사는 그 축복,

그 은혜를 허락해주시리라 믿는다.

내가 하나님 없이 살 수 있다고 생각하며 살아온 날들이

하나님 없이는 살 수 없다고 고백하며 살아온 날들보다 훨씬 길지만,

나는 그때로 절대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기에,

지금의 삶이 내 인생 속에 가장 풍성하다고, 가장 얘기할 것들이 많은 것을 알기에.


하나님 눈에는 내가 아직도 너무 아기 같구나.

내가 엄마가 되고, 할머니가 되고, 내가 자라고 늙어도

하나님 눈에는 돌보아줘야 하는 아이로 보이시겠지.


주님께서 이 딸을 아이로 봐주시니,

내가 그 안에서 어리광도 부리고 

떼도 써보고 감사도 하고 울기도 하며 그렇게 살아가리라.


하나님께서 그렇게 나를 빚어 가시고

하나님이 나를 사용하시리라. 




매거진의 이전글 do not dwell on the pas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