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ul 26. 2020

때 마다 내리는 비

에스겔 34:24-26

24 나 여호와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내 종 다윗은 그들 가운데 왕이 될 것이다. 나 여호와가 말했다.

25 내가 그들과 평화의 언약을 맺고 그 땅에서 악한 짐승들이 사라지게 할 것이니 그들은 광야에서도 안심하고 살며 숲 속에서도 잘 수 있을 것이다. 

26 내가 그들과 내 산 주변을 복되게 할 것이다. 내가 때마다 비를 내려 보낼 것이니 복된 비가 있을 것이다. 

(에스겔  34:24~26, 우리말 성경)


Stay or move forward

이 두가지 선택이 있을 때 나는 항상 move forward를 선택했었다.

해보고 아님 말고!

아니면 하나님이 막으시겠지!라는 마인드로 난 항상 일단 해보는 선택을 해왔었다.

어찌 됬던 간에 그 선택에 대한 결과는 오롯이 내 것이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이다.


삶 속에 지키고 싶은 한 사람이 들어온 지금

나는 조금 더 신중해졌다.

하나님에게 '우리'를 위한 더 나은 선택을 묻고 

그리고 난 'stay' 하기로 결정했다.


하나님의 '때'는 꼭 지금이 아니어도 괜찮다.

내 삶 속에 '때'는 또 다시 찾아 올 거니까.

하나님이 내게 예비하신 '복'과 '은혜'는 무궁할 것이라고 믿으니까.

지금은 하나님께서 주신 선물을 감사하며

'나'에 집중하기 보다 '하나님'과 '관계'에 집중하는 삶을 살아가 보고자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새로운 마음 new spirit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