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Dec 11. 2020

주여 나를 보내소서

대림절 13 이사야 6:8

이사야서 6:8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 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 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하였더니


하나님이 나를 이 곳에 보내신 이유는 무엇일까?


내가 사람들을 섬기게 하기 위하여,

포도나무에 붙어 있는 가지로 살아가게 하기 위하여,

나의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하기 위하여,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기 위하여,


그렇게 하기 위하여,


이웃을 사랑하고,

남의 험담을 하지 않고,

조금 더 희생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붙잡고,

피곤해도 매일 기도하고,

나의 유익을 구하지 않으며 사랑하고,

모든 것을 바라며 모든 것을 견디며,

사람들에게 그리스도인의 삶을 행동으로 보여 주어야지.


그리고 매일 매일 하나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삶이 되게 해달라고,

나의 하루가 하나님의 사랑으로 가득차고,

우리의 관계도 하나님께서 아름답게 빚어가달라고,

그렇게 하나님께 구해본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로지 주님을 의지하는 삶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