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an 03. 2021

소망의 2021년을 위한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하나님

주님이 주신 사랑을 묵상하며 살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백신이 개발되고 상황을 바꾸기 시작하신 주님을 믿습니다.


올해는 제가 은혜받고 위로 받는 시간이 되기 보다는

제가 더 성장하고 위로해주는 사람으로 살아가길 원합니다.

매일을 소망으로 나아가는 제가 되게 하옵소서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게 하시고

실수를 통해 더 배우는 제가 되길 바랍니다.


두려움이 저를 멈추게 할 때에

주님을 바라보는 제가 되게 하시고

주님을 통해 용기를 얻는 딸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 제가 항상 사랑을 택하는 제가 되게 하소서.

타인을 제가 겸손한 마음으로 존경하게 하시고

부족한 자를 대할 때에 나의 부족함을 먼저 생각하게 하시고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자녀됨을 기억하게 하소서.


하나님, 매일 주님의 마음을 구하게 하시고

나를 향한 우리를 향한 주님의 마음을 매일 가득 품고

하루하루를 풍성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하여주세요


하나님 저의 인생 가운데에 유일한 소망이 되시고

그 소망들을 이루어 나가주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매거진의 이전글 good bye 2020 hello 202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