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Jun 21. 2022

너는 자신이 비참하고 불쌍하고

17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풍족해 부족한 것이 하나도 없다하나 너는 자신이 비참하고 불쌍하고 가난하고 눈멀고 벌거벗은 사람임을 알지 못한다.

(요한계시록  3:17, 우리말 성경)


사랑하는 주님,

오늘 아침 주님께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제가 아무리 연봉이 높아져도,

다른 사람이 보기에 좋은 회사에 다닐 지라도

저는 비참하고 가난합니다.


제가 제 힘으로 이 모든 것을 감당하기엔

저는 많은 힘이 빠졌습니다.


주님,

제 안에 오셔서 저의 능력이 되어 주시고

오직 주님이 저의 자랑이 되시길 기도합니다


저의 생명과 슬픔과 웃음과 눈물을 모두 아시는 주님

저의 눈물을 거두어 주세요

주님 제 삶을 이제 회복 시켜주옵소서

주일을 성수할 수 있는 직장으로 주님 옮겨주시고

찬엽이와 저 모두에게 그러한 환경을 허락하여 주세요


주님, 모든 어려움들을 제 힘으로 억지로 버티지 않고

주님이 일하실 수 있도록 제 힘을 빼겠습니다


오늘 주님께서 모든 저의 업무를 감당하여 주세요

아름 다운 것을 볼 수 있는 하루를 허락하여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려요

아멘


매거진의 이전글 Runwa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