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May 06. 2019

나의 뿌리

2019.05.04 QT / 골로새서 2:6-15

6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리스도 예수를 주로 영접한 것처럼 주 안에서 사십시오.
7 여러분은 주 안에 뿌리를 내리고 세움을 받으며 가르침을 받은 대로 믿음 안에 굳게 서서 감사가 넘치게 하십시오.
(골로새서  2:6~7, 우리말 성경)


[묵상]

나의 뿌리 되시며 나를 세워주시며 나를 자라게 하시는 하나님.


[적용]

나의 육의 뿌리인 나의 사랑하는 부모님.

그리고 나의 영이의 뿌리이신 하나님.

바쁜 하루하루 속에 그리고 내 문제에 집중해서 사랑하는 가족의 문제들은 모른 척했던 나의 모습이 회개가 된다.

다시 부모님과 언니를 위한 기도제목을 1번으로, 매일 카톡방에 말씀만 나누는 것이 아니라 사랑의 대화들도 나누어야겠다. 선한 영향력을 이제 가족 안에서 흘려보내야겠다.


[기도]

나의 뿌리 되신 주님. 감사합니다.

나의 힘이 되시며 내가 자라도록 굳건히 잡아주시니 감사합니다. 주님 제가 부모님을 긍휼히 여기는 마음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부모님의 마음에도 긍휼의 마음을 주셔서, 마음이 부드럽고 따뜻해질 수 있도록 성령의 불로 임하소서.


매거진의 이전글 내 안에 활동하시는 분을 따라 수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