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
명
닫기
팔로잉
78
명
느리게 걷기
느리게 걷기의 브런치입니다. 아주 오랜 시간이 걸려서 이 곳에 왔습니다. 내가 나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나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와 스토리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미국대학 박교수
미국 유명 사립대학교에서 연구하고 강의하는 박교수입니다. 현직 교수로 성장과 발전에 대해 글도 쓰고 유튜브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엘라이
은둔 청년으로 지내는 나와 글을 쓰고 싶은 나 다양한 모습을 가지고 삽니다.
팔로우
김화초
커리어와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취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장작가
한때 MBC다큐멘터리 방송작가 / 브런치북 <제주도의서른날서른밤> 대상 수상 / <내 마음 어딘가가 부서졌다> 19년 9월 25일 출간 / yogurtradio@naver.com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OverflowToU
전직 간호사인 회사원. 좋은 영향력을 흘려보내는 겠다는 필명과 같이 유익한 글을 쓰는 작가가 되는 것이 바람.
팔로우
일개의 인간
필요 이상의 겉치레가 없는 보통의 삶을 살려고 노력해요. 일한 만큼 놀고 일상을 쓰고 담아요. 생각만큼 예민하고 생각외로 다정해요.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바를정한일
대범한 내향인.
팔로우
글짓는 목수
글도 짓고 집도 짓는 일상을 살아가는 목수입니다.
팔로우
아아
UX 기획자로 하루하루 성장해나가는 직장인.
팔로우
안정아
17년차 뉴요커. 사람들의 꿈과 자아실현에 관심이 많습니다. 쉽게 읽히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Kyle Lee
쓰고 지우고, 다시 씁니다.
팔로우
선샤인 연주리
'스마트폰 없는 똑똑한 육아' 저자입니다.아이가 있어 더 행복하고 더 피곤하고 더 성장하는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때론 나를 성장시키고 때론 나를 방해하는 게 육아인것 같습니다
팔로우
유세웅
장기이식 코디네이터로서 기증자의 뜻이 생명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연재
30대부터 4,50대까지 공감할 수 있는 생활 속 통찰을 글로 쓰고 있습니다. <우리만의 리듬으로 삽니다><내가 힘들었다는 너에게><혼자 살면 어때요 좋으면 그만이지 >출간.
팔로우
에드가
문체란 작가가 삶과 부딪히면서 만들어낸 무늬다.
팔로우
B형 은행원
36세 은행원이 들려주는 공상과학 재테크 가이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