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23
명
닫기
팔로워
623
명
차희원
차희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군산바람
전북 군산의 소시민입니다
팔로우
소도사 Sodosa
between Strategic Marketing & Marketable Strategy
팔로우
SONG MIN CHUL
SONG MIN CHUL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늘푸른 노병
군에서 30년, 기업에서 17년을 보내며 얻은 경험과 깨달음을 담백하게 나누고자 합니다. 누군가의 하루에 작은 울림이 되길 바라며, 천천히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팔로우
꼬마마녀 심명숙
꼬마마녀가 자신을 바라보면서 요반 한 스푼과 시 한 젓가락,길따라 시도 읊으며 휘리릭 저으면서 요리한 특별한 일상입니다. 첫 시집 26년 1월 출간 예정(시큼에서 상큼 사이)
팔로우
소윤담
직관과 경험으로 세상을 보고, 직장·사회 부조리를 폭로하고, 사랑과 연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까지 톡톡 튀는 글로 솔직하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형관
형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빈자루
빈자루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위안을 얻고 세상을 알아갑니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감자
하얀 밭에 까만 펜으로 파종하다.
팔로우
기현
끊임없이 글을 쓰고 싶어하는 사람 그리고 어떻게든 계속 쓰고 있는 사람 이제는 남에게 보여지는 글을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질풍노도 n년
이놈의 질풍노도시기는 언제쯤 끝나려나.. 35살에 브런치 첫 가입하고 한번도 글 안남기다 n년된 지금 진정한 나를 찾기위해 글을써 내려가 보고싶다.
팔로우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aDoubleFlat
LaDoubleFla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월하시정
시간은 허공에 스민 잉크처럼, 번지며 사라지는 상흔이다. 이 글들은 갈라진 돌틈에 스며든 빗방울이 철학을 적시는 순간을 포획 할 것이다.
팔로우
신희
신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고이장례연구소 대표 송슬옹
장례를 바로 잡다, 장례 스타트업 '고이'를 운영하는 과정에서 배운 점을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