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아말
선택과 경험, 사람을 통해 배웁니다.
팔로우
이가은
태양은 끊임없이 여행한데요, 그 주변의 행성들이 맴돌며. 행성들의 항해로부터 몸이 붕 뜨게되면 우리 은하 밖으로 던져지는 기분이 들어요. 그렇게 저의 유영은 시작돼요.
팔로우
채미
같은 것을 봐도 더 크게 느끼고 같은 것을 먹어도 더 풍부하게 맛을 느끼는 현재는 예민한 승무원입니다.
팔로우
민재였던 서은우
창피하지만 나는 마약사범이다. ‘현대자동차 대졸공채 최초 여성자동차정비사’, ‘하트시그널 출연자’ 등 내게 붙던 수식어는 이제 없지만 반성하며 다시 정직하게 살아가 보기로 했다.
팔로우
Ardor Nurse
내시경실에서 일하는 간호사입니다.위·대장내시경이 덜 무섭고, 덜 부끄럽고, 더 안전하게 느껴지도록 검사 준비법과 현장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희원다움
저만의 속도로 제가 원하는 하루를 살아가고자 합니다. 정답이 없는 우리의 삶에서, 자신만의 속도와 몸짓으로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우리 모두를 응원합니다
팔로우
하늘을 걷는 여자
현직 항공사 승무원. 지구를 27바퀴 째 걷는 중인 하늘을 걷는 여자입니다
팔로우
꿈꾸는라일리
매주 금요일 연재중. 국내외 메이저 항공사 3사를 다니며 경험한 진짜 승무원의 이야기를 씁니다. 승무원이기 전에, 끊임없이 고민하고 시도하며 살아가는 30대 여자의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플라잉맘
✈️ 대한항공 10년차 전직 승무원 10년차 승무원 취업, 서비스, 이미지메이킹 강사 광고홍보전공, 조직관리 석사 MC•강의•취업 컨설팅 문의 - 오픈카톡: 플라잉맘
팔로우
디엔드
인생이 영화라면, 나의 장르는 감동실화.
팔로우
캐나다 부자엄마
소설 같은 인생. 인생 같은 소설
팔로우
꿈그린
글을 쓰면서 과거를 추억하고 소화시킵니다.
팔로우
달빛소년
30대 피터팬의 세상읽기! 균형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애많은김자까
30년차 라디오 시사프로그램 방송작가. 2녀3남 5남매의 워킹맘이며 강하고 까칠한 엄마입니다. 천주신자지만, 명리학 공부 28개월차 명린이, 오래된 연필과 주얼리를 수집합니다
팔로우
은나무
삶을 바라보고, 관계를 이해하고, 마음의 결을 따라 조용히 글을 씁니다. 소리 내지 않아도 오래 머무는 문장, 천천히 자라지만 흔들리지 않는 마음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태섭
대학병원 응급실 7년 차 간호사. 밤샘 근무와 번아웃 사이에서 읽고 쓰는 일로 제 마음을 붙들어 왔습니다. 제가 쓴 이야기가 누군가에게도 작은 위안이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서립
매일의 호흡엔 욕망이 뒤섞이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