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븐 Even은 인디고, 보코와 더불어 IHG에서 출시한 자체 브랜드예요. IHG 브랜드 통틀어 가장 젊은 느낌이에요. 포지셔닝은 홀리데이인 정도, 건강을 컨셉으로 했어요. 객실에 요가매트, 폼롤러, 요가블록이 있고 제가 투숙했던 스위트룸에는 스마트미러까지 설치되어 있어요.
호텔 내부 인테리어도 운동 트랙 느낌 나고 엘리베이터 안 매트에서 START라는 구호가 쓰여 있어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당연히 밝고 경쾌합니다. 상하이에도 이븐 호텔이 생겼고 중국 여기저기 생기고 있어 한번 가보고 싶었던 호텔인데 이번 닝샤 여행에서 가 볼 기회가 생겼어요. 2024년에 문 연 신상호텔이에요. 이 호텔은 가면 쉬는 게 아니고 운동복 입고 홈트해야 하는 분위기예요.
객실
기본 객실 예약했는데 인촨에 처음 왔다고 스위트룸으로 주네요. 객실 분위기는 나무 소재로 깔끔하게 디자인했어요. 방 안에 4,000위안 (80만 원)도 넘는 스마트미러 있어요. 각종 운동 동작 따라 할 수 있고 분석도 다 해줘요. 사고 싶어서 검색 좀 해본 적 있는데 이렇게 호텔에 와서 실사용하게 되네요. 특별할 것도 없지만 빠지는 것도 없는 객실이에요. 화장실 문 안쪽이 거울로 되어 있는데 손잡이가 없어 안 쪽에서 문 여는 것 불편해 체크 아웃 할 때 말해줬어요.
호텔 피트니스는 구색 맞추기로 있는 경우도 많은데 여기는 정말 제대로예요. 공간, 기구, 운동환경 너무 좋네요. 이 지역에 산다면 피트니스 회원권만 끊어 따로 다닐 것 같아요.
조식당
조식은 콜드푸드와 핫푸드 코너가 완전히 나눠져 있어요. 적당한 조식, 손 가는 음식은 없지만 나름 잘 골라 먹어야죠.
빨래방도 있어 세탁도 가능해요.
룸레이트 적당하고 호텔 앞에 공원하고 산책 잘 되어 있고 인촨 시내라 동선도 괜찮아요. 인촨 여행 가신다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