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정윤 진
일상의 소중함,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기록하는 작가 정윤진입니다. <공항장애가 시작되었습니다>,<월간 십육일>을 썼습니다.
팔로우
이어진
치기를 서툰 문장에 담습니다.
팔로우
소요
자유롭게 이리저리 슬슬 거닐며 돌아다니듯 살고 싶은 사람
팔로우
이수
삶의 것을 당연하지 않게 바라보지 않기 위해 읽고 쓴 것을 나누려 합니다. 나와 마주한 인연들의 이야기를 통해 진정 나를 들여다보고 위로하며 한걸음 나아가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늘 kate note
일상 속에서 재미있는 일을 궁리하는 몽상가, 마음속에 반짝이는 별들을 품고 삽니다.
팔로우
행복의 진수
따뜻한 글을 쓰고, 시원한 사진을 찍습니다. 크고 작은 다양한 책을 만드는 소진수입니다.
팔로우
동방의별
어린왕자의 마음으로 세상을 살고 있는 동방의 별 입니다.
팔로우
가람
가정폭력으로부터 생존해 나로 산 지 3년 된, 세 살 가람입니다. 구겨진 채 자란 마음 돌보며, 필명 뒤에 숨어 다리 하나 은근슬쩍 내놓은 채 소설적 에세이로 사랑을 씁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행복반 홍교사
행복반 홍교사의 브런치입니다. 12살, 9살 남자 아이들을 더욱 행복하게 키우기 위해 고민하고 생각하고 글을 쓰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맵다 쓰다
숨비소리처럼 일상에서 잠영하다 떠오를 때 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namu
아이들과 함께 고전을 읽고 그들의 생각에 귀 기울이며 소중한 이야기를 기록하는..그 과정에서 배우며 성장하는 나무♡
팔로우
대보르미
정월대보름 여섯번째 딸로 시작한 삶.간호사, 아내, 며느리, 엄마... 붙여진 이름에서 온전한 나를 발견하기 까지의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쌤클래스
성향상담코치,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이미진입니다. 성향상담을 하며 만난 어머님들의 고민과 아들을 키우고 있는 육아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과 글로 소통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조만득
그글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이슬노트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이자 두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결혼과 함께 시작된 치열한 인생 2막을....여유로운 인생 3막을 위해 살아가며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괜찮은 D
잘 살아간다는 것은 잘 죽는 일과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떻게 하면 괜찮은 죽음을 맞이할 수 있을까 고민해 보려 합니다. 그리고 그 생각을 유산으로 남겨주려 합니다.
팔로우
바다
연습 없이 삶을 살아가는 모든 존재에 연민과 애정을 가지고 살아갑니다.
팔로우
jooniwoogi
즐겁게 일을 하다가, 2022년 유방암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를 계기로 건강의 소중함을 알게 되었고, 2023년엔 건강, 도전, 감사하게 살았습니다. 2024년이 기대됩니다.
팔로우
꿈꾸는 보건교사
대학병원에서 23개월 근무. 병원탈출성공. 현재는 보건교사로서 워킹맘의 소소한 일상을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