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상수 Apr 29. 2023

비 오는 날

저는 지금 제가 버린 고양이를 만나러 갑니다

살면서 제일 많이 한 게 후회입니다

아니, 후회뿐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반복하기 싫었지만 자기가 한 일엔

책임이 뒤따르는 법이니까요


사과하는 법을 아나요?

저는 후회의 횟수가 늘 수록

알아 가겠더군요


사랑하는 법을 아나요?

저는 후회하는 횟수를 줄이는 게

최선일 거 같더군요


저는 지금 제가 버린 고양이를 만나러 갑니다

후회의 횟수가 늘어, 그 횟수를 줄이려고

매거진의 이전글 비 오는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