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디매거진 숏버스 Aug 19. 2021

<숏버스 감성행> 오늘(19일) 대개봉

롯데시네마 전국15개관에서 만나는 감성여행

오늘(19일) 개봉하는 영화 <숏버스 감성행>은 ‘숏버스 프로젝트’의 두번째 개봉작이다. 윤예지 작가의 일러스트로 완성된 굿즈 세트와 코닥 어패럴, 씨네21과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다. [배급:㈜언더식스티ㅣ공동배급:㈜퍼니콘ㅣ개봉: 2021년 8월 19일]


영화제가 사랑한 세 편의 단편영화 속 ‘여행, 우연, 그리고 사랑’ 스토리

<숏버스 감성행>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이국적 정취와 잔잔한 파도를 따라 스며드는 ‘감성 여행’ 기대


2021년 7월부터 12월까지 순행하는 ‘숏필름 유니버스’ <숏버스>는 국내외 영화제에서 사랑받은 26편의 단편영화를 6편의 옴니버스 장편으로 재구성하여 롯데시네마 아르떼관에서 매월 한 편씩 순차 개봉하는 릴레이 프로젝트다. ‘숏버스 감성행’은 오늘 19일 전국 롯데시네마 15개관에서 개봉하며, 선착순 굿즈 세트 증정과 코닥 어패럴X숏버스 이벤트로 관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숏버스 감성행’의 3편의 단편영화는, 오빠가 남긴 사진 속의 흔적을 찾아 자신의 눈으로 풍경을 바라보는 ‘소영’(<결정적 순간>, 강인석 감독)과 파리의 거리를 꿈꾸는 ‘미화’(<셰익스피이어 앤 컴퍼니>, 안다훈 감독), 그리고 음악을 통해 우연히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 ‘정아’(<우리는 사랑 아니면 여행이겠지>, 박경진 감독)의 여행을 따라가며, 다시는 볼 수 없는 그리운 이에 대한 애틋한 감정과 새로운 사랑, 그리고 어디론 가 훌쩍 떠나고 싶은 여행 로망을 자극한다.


여행’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펼쳐질 이 3편의 단편영화는 프랑스 파리와 뚜르의 이국적 정취, 그리고 잔잔한 가을 바다 위에 펼쳐질 감성 여행을 예고하며, 코로나 19로 지친 영화팬의 마음에 따뜻한 위로와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숏버스 감성행’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감성여행 굿즈세트’를 증정한다. (하단 이미지 내 굿즈세트 증정 상영관 참고) ‘감성행 여행 굿즈세트’는 알라딘 우주서점 굿즈 아트워크와 아모레퍼시픽 한율 달빛유자 수면팩 리미티드 에디션의 패키지 일러스트를 작업한 윤예지 작가의 일러스트로 완성되었다. 크라프트 포스터와 L홀더, 스티커, 엽서, 미니노트, 매거진의 6종 굿즈 세트는 ‘숏버스 이별행’의 ‘눈물냥이 굿즈세트’에 이어 이번에도 영화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코닥 어패럴(@kodakstyle_kr), 씨네21(@cine21_town)과 숏버스 프로젝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코닥 모자와 티셔츠를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개봉 이후 롯데시네마 이벤트 페이지 ‘숏버스 감성행’ 관람인증 이벤트를 통해서 코닥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국적 정취와 음악, 여행 그리고 사랑이 어우러진 스토리로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낼 가장 특별한 감성 여행 <숏버스 감성행>은 오늘 8월 19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부평, 전주, 동성로, 광복, 울산점을 비롯한 전국 롯데시네마 15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숏버스 감성행> 감성여행 스토리공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