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박동환
요즘 저는 시간부자가 된 사람입니다. 은퇴한 뒤 현역시절의 경험을 토대로 나눔과 배움에 집중하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
윤작가
안녕하세요! 글을 읽고 쓰고 그 속에서 세상과 사람의 무늬를 발견해가는, 저는 윤작가입니다! ^^
팔로우
온다정 샤프펜
만화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도라지
삶은 고단하지만, 간결하고 즐겁게 살고싶다. 2021년 9월 6일 브런치에 입학했다.
팔로우
시골공무원
사회복지사13년, 공무원 9년차 사회복지사 입니다.
팔로우
신아현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이야기를 책으로 만들기 위해 오늘도 당신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입니다.
팔로우
방준호
국회에서 비서관으로 장애인 정책을 다루고, 글로 장애인 복지를 옮깁니다. 장애인 정책과 삶 사이, 그 틈을 글로 채웁니다. 현장을 알고, 제도를 다루며,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이지랖
작가를 꿈꾸는 오지랖 넓은 이지랖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발버터
살다보니 버틴다는게 중요함을 배웁니다. 제발 버티자란 의미로 만들었습니다. 제발 버터!!!
팔로우
여행자
의료사회복지사로 현장에서 보고 듣고 만난 환자들의 다양한 삶의 모습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에 어떤 조그만 변화라도 있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팔로우
포도송이 x 인자
청춘의 시절에는 미처 몰랐습니다. 내가 얼마나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중년이 돼서야 깨닫습니다. 글을 쓸 때가 가장 행복합니다.
팔로우
랑시에르
직업은 요리사, 본업은 철학자
팔로우
ironiist
'다신 다짐 같은 건 하지 않기로 다짐했다 라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골라미 Gorlomi입니다. 염세와 싸워야 하는 아이러니이스트입니다. 힙하지 못합니다. 딥하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펭소아
인생은 펭수처럼, 글쓰기는 페소아처럼.
팔로우
농촌공간
사람과 사람이 함께하는 농촌공간 꿈꾸는 농촌활동가로 현재 귀농귀촌 컨설턴트(전문강사)로 농촌공간 대표, 이전 전라북도 귀농귀촌지원센터와 전남귀농산어촌종합지원서울센터 센터장 근무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