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승란 Feb 24. 2024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죽고 싶은 건 아닌데

살고 싶지도 않을 때

나는 왜 사는 건지 알고 싶어 질 때

생각해 보았다.

왜 사냐면

눈뜨면 보이는 이 세상은 내가 보는 드라마

그리고 나는 주인공이

내가  감으면 그대로 끝나는 드라마


근데 나는 내 드라마가

재미는 좀 없더라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
이젠 너무 피곤해



매거진의 이전글 만족제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