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266
명
닫기
팔로워
1,266
명
희망찾는 고래이야기
일상 파수꾼
팔로우
은림
장르 소설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디자이너, 타로카드-화묘화투 제작자. 고양이와 보석, 아름다운 것들에 홀립니다. 가족이 최고!
팔로우
김상연
SNS에 올린 글들, 직원들에게 쓴 편지, 내가 만난 분 이야기, 에피소드를 통해 자기 개발서를 씁니다. 제 글을 읽으시고 공감가는 글들을 같이 일하는 분과 함께해보세요.
팔로우
수연
추억을 담는 그릇은 사람마다 다르다. 누군가는 냄새로, 누군가는 눈과 귀로 기억한다.
팔로우
순순
순간 순간을 소중히 살아가는 순순입니다. 오늘 하루 감사합니다. 멋진 어른으로 성장하고 싶지만 아직은 철없는 여인. 작가의 길을 묵묵히 갑니다.
팔로우
그냥이 아닌
우리는 여러 감정과 의미 대신 '그냥'이라고 얘기하곤 한다. 나는 단순히 ‘그냥’으로 넘기기보다, 그 내면을 들여다보고 나만의 언어로 기록하는 작가가 되고 싶다.
팔로우
제임스
조용한 삶속에서 행복을 누려요
팔로우
비행기창문 by T John Kim
외국어 교육학 박사. 장애아동 테니스팀 코치. 미국 대학에서 티칭하며 아이 둘을 키웁니다. 시간의 컨티뉴엄 속에서 교육과 삶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글심저격
읽다보면 뭐 이런글이 다 있나 싶습니다...
팔로우
사월이
글의 힘을 믿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일상 다반사와 일상 속의 정책 이야기를 쉽게 풀어 써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반백수 남편
반백수 남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밴쿠버이작가
진실과 진심. 경력, 수상, 이력은 없는 지니모어 작가 입니다. 어른동화 <<산타의 일기>>, 그림일기 <<도피유학>> 그리고 이방인의 에세이 <<숨과 숨사이>> 연재중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LARRY
건설회사 김부장. 래리킴. 평범한 일상 속에서 마냥 흘려 보낼수도 있는 매우 일반적인 것들에 대해서 의미를 부여하고, 새로운 관점으로 표현하고 소통하는 것을 즐겨한다.
팔로우
깊고푸른밤
그냥 기록합니다 지나간 것들을, 조금 떨어져서.
팔로우
가비
가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ssaytowin
김과외 독서토론 부문 1위 + 수시논술 부문 1위 / 경력 15년차 전문강사 / 비교과 부문 최다 과외성사!⠀⠀⠀
팔로우
Nomad K
일상의 생각들을 글로 남기는 Nomad K 입니다. 또다른 나를 발견하기 위해 여행중입니다. 새롭게 시도하는 모든 발걸음들을 기록하는 계정입니다.
팔로우
Cinepapa
아내1, 인간딸1, 개딸1과 즐겁게 먹고 살기 위해 애쓰고 있는 Cinepapa입니다. 미래의 딸에게 보내는 아빠 일기(주로 영화관련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agon바두슴
가까운 존재에 친절하게, 다른 사람에 대한 상상력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나" 자신에게 나아가도록 이끌어 주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