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윤슬
당신을 그리워하며 씁니다.
팔로우
혜경
개인적이고 (나름) 진지한 영화 이야기를 올립니다. 멋진 덕후가 되는 것이 꿈 (´。• ◡ •。`) ♡
팔로우
영화평론가 홍수정
영화평론가. 하지만 넷플릭스, 유튜브, 밈까지 모조리 좋아한다. INFJ, 가끔 INFP.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기묘 Khimyo
기표의 바다 속에서 '의미'라는 빛을 글의 형태로 건져냅니다. | 다크판타즈 숏폼 소설 모음집 [기묘한 환상 도서관] 연재 중 (2026.01.01-)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진리의 테이블
중고등 대안학교 서산 꿈의학교에서 철학과 IB 지식론(TOK)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소크라테스는 sns에 뭐라고 올릴까?'의 저자입니다. #철학 #대안학교 #대인교육 #꿈의학교
팔로우
KinoDAY
영화를 읽는 하루, KinoDAY의 공간입니다. 종교학 및 정치경제철학을 공부했고, 영화와 드라마를 읽고 있습니다.
팔로우
철학적 생각들
우울과 철학에 대해 탐구합니다. 철학적 단상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갈대의 철학
우리들 살아가는 소소한 작은 삶들에 피어난 그리움에 기다림의 애환들을 자연과 벗 삼아 여정길 따라 떠나는 사랑과 인연과 이별과 만남이라는 철학적 사진에세이를 들려주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돌고래
취미생활을 적어봅니다
팔로우
Vera Ryu
속에는 꿈틀거리는 마음을 숨기고 삽니다. 2024/03/02~26 홋카이도 여행기 『삿포로를 생각하며』연재. 문의, 제안 언제든 환영합니다. 응원은 정말 큰 힘이 됩니다.
팔로우
민곤
자세하고도 차근한. 인문·철학, 예술, 종교 등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