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주드
12년 차 교육담당자로 나의 성장을 기획합니다. 퇴근 후 의식주와 자본주의 생존을 디깅중입니다. 이론보다 강력한 '경험의 힘'을 믿으며, 직접 겪고 설득된 것만 기록합니다.
팔로우
비경계인
죽어도 이혼은 피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피할 수 없었습니다. 바보같이 이혼 후 아내가 경계성 성격장애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픔들을 스스로 위로하기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소연
일(Work)이 불행한데 삶(Life)이 행복할 수 없다고 믿는 사람. 수많은 직장인의 일하는 삶에 관해 관심이 많다. <일 잘하는 사람은 단순하게 합니다> 저자이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양경준
양경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랜딩인가HR인가
『더 시너지, 자기다움에서 우리다움으로』, 『그래서, 인터널브랜딩』, 『조직문화 재구성, 개인주의 공동체를 꿈꾸다』,『딜레마의 편지』 저자 | HRㆍ조직개발(OD)ㆍ인터널브랜딩
팔로우
박구슬
아무도 궁금하지 않을 내 이야기로 위안 삼을 사람이 있겠지? 그 위안으로 다시 삶을 도전하는 사람이 있을 거야 . 스스로를 다독이며 인생 스토리를 쓰는 사람.
팔로우
장영학
스타트업 창업과 엑싯 경험이 있고, 다양한 조직과 OKR, 조직문화, 리더십 워크숍 및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팔로우
김봉준
강점기반 인재개발 플랫폼, [태니지먼트] 창업자. 개인의 강점개발을 돕고, 기업의 강점기반 인재경영을 돕습니다. 10년 후 미래를 바꾸 미래인재를 연구하고 돕습니다
팔로우
이봄
이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