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0명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
이름없는스터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비공개 커뮤니티 #이름없는스터디 #이없스 브런치입니다. 토요일 오전10시 스터디 내용을 갈무리합니다 :)
-
마케팅하는 천대리
게으른 완벽주의자이자 콘텐츠를 좋아하는 퍼포먼스 마케터, 그리고 PM그 사이 어딘가. 우리를 관찰하고 글로 쓰고있어요.
-
김현수
필력보다 관점, 정보보다 사고, 지식보다 경험. <이커머스, 콘텐츠로 팔아라> 저자.
-
김이서
콘텐츠/퍼포먼스 마케터를 거쳐 현재는 CRM 마케팅과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브랜딩,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글도 씁니다.
-
바름
마케팅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기반으로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조력자, 이를 통해 실질적인 매출 증가와 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컴퍼니 빌더(Company Builder) 바름입니다
-
김광수
도메인은 퍼포먼스 마케팅입니다. 마케팅과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것을 고민하고, 그로스해커를 지향합니다. www.batcrew.co.kr
-
김용태
”CONTENT MAKES PEOPLE MOVE” 뉴미디어 콘텐츠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에스엠씨그룹 대표 & 트렌드 연구조직 콘텐츠연구소 소장
-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스타트업얼라이언스의 브런치입니다.
-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