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9
명
닫기
팔로워
69
명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벨루갓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말보다 느린 방식으로, 그러나 더 깊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고 믿습니다.그림 한 장, 문장 하나가 당신의 하루를 위로하길 바랍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bluedragonK
웹소설 〈예의 있는 반항〉을 연재 중인 창작 스토리 작가입니다.일상의 언어와 사람 사이의 온도를 다루며, 한 문장이 다른 문장을 깨우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빛소정
작은 연못 작가 소정입니다. 간결하고 우아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매일 읽고 사색하며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회색토끼
하얀토끼였다가 공직생활하면서 때가 탄 회색토끼입니다. 요리조리 퇴사각만 보다가 요정 핑이를 만나면서 하얀 마음을 되찾고 싶어졌습니다. 나를 찾아가는 그 여정을 꾸준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AI혁신연구소 김혜경
숭실대경영대학원 겸임교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겸임교수 AI혁신연구소대표 생성형AI활용 브랜딩컨설팅(패션,뷰티,푸드,팻,서비스) 기술을 연구하며, 삶을 성찰합니다.
팔로우
SuN ARIZONA
저의 이야기가 당신의 추억을 건드릴 수 있다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한때의 기억과 지금의 순간을 잇는 다리
팔로우
Smiles
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영혼을 가진 멋지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이용만
출간작가입니다. 취미와 일상에서 사색(思索)을 입힌 기록을 나누며 행복감을 찾고 싶습니다~^^ 저서로는 2024.5월 출판한 전자책 '하모니의 리듬 -댄스에세이-'가 있습니다.
팔로우
박지인
박지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테오
직장생활은 언론사와 공기업를 거쳤다. 초고속 승진으로 화려한 직장 생활을 했다. 반면, 나락으로 떨어져 보기도 했다. 직장인이 중징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팔로우
천상우
스마트폰으로 소설을 씁니다. 오스카 와일드와 카프카, 빈센트 반 고흐 등이 제 단편 소설의 모티브가 되었습니다. 출퇴근 시간에 가장 신선한 아이디어를 건져 올립니다.
팔로우
싼즈나 고영옥
싼즈나 고영옥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흰돌
시인을 꿈꿔온 마흔에 접어든 초등교사이자 ADHD 아들과 성장 중인 엄마입니다. 교사와 엄마로서의 상처와 희망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심천
3년 차 직장인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나를 포함한 모든 익숙한 것을 새롭게 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나를 알아가고 세상을 알아가는 과정에 대한 기록입니다.
팔로우
장영균
장영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uin
펭귄, 해달, 벨루가, 웜벳 좋아함
팔로우
육십사 메가헤르츠
뉴질랜드 국가번호 64, 라디오주파수 MHz(메가헤르츠). AmazonKDP 3, Payhip 1 총 4권의 전자책을 발간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