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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피넛 Feb 07. 2024

커머스 기획자가 믿지 않는 것

현업은 알잖아유




















쇼핑을 하다 보면

너무 많은 정보와 광고 사이에서 어떤 말이 진짜일지 파악하느라 지칠 때가 많다.


그래서 요즘에는 쇼핑 사이트 하나 정해두고 ‘이 쇼핑몰은 믿을 만하니까’ 하고 쇼핑 사이트에서 큐레이션 해주는 걸 믿고 구매하는 경우가 늘었다.


예전처럼 비교하고, 대조해보지 않는다.

비교할 시간에 내 시간을 갖는 게 더 중요해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성공하는 쇼핑 경험을 높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야 한다.


반짝이는 광고 속에서

진실을 보는 노하우를 그려보았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공감된다는 댓글과 자신이 경험했던 썰을 공유해 준 독자들이 많았다.


제품을 홍보를 극대화하려는 쪽과

그 속에서 옥석을 가려내려는 쪽의 싸움,

이건 끝나지 않는 전쟁이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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