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캐스퍼'가 '더 뉴 캐스퍼'로 새롭게 태어날 것을 예고하며, 안팎을 손본 새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기존 캐스퍼의 아이코닉한 매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SUV 특유의 강인함과 세련미를 한층 끌어올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뉴 캐스퍼는 여러 디테일을 변경하며 경형 SUV의 단단하고 강인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 모습입니다. 와이드하고 볼드한 느낌을 주는 프론트 범퍼와 스키드 플레이트가 대담한 인상을 부여하고, 새롭게 적용된 17인치 알로이 휠은 측면에 역동적인 에너지를 불어넣습니다. 또한 Full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와 블랙 하이그로시 라디에이터 그릴의 조화를 통해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추고 있죠.
후면 디자인 또한 새롭게 변신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리어 램프 그래픽을 통해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더하고 있네요. 캐스퍼만의 아이코닉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화됐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SUV 특유의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곳은 대시보드 중앙의 내비게이션 화면인데요. 기존 8인치에서 10.25인치로 확대되어 더욱 편리한 조작성과 운전 경험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수용할 수 있는 'Living Space'의 모습을 보여줬던 기존 캐스퍼의 특징은 그대로 간직했습니다. 1열 시트까지 완전히 접히는 풀 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차 안에서 더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죠.
더 뉴 캐스퍼는 올해 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더 강인해진 외모, 세련되고 편리해진 실내, 캐스퍼 고유의 다양한 공간활용성까지.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찾아올 더 뉴 캐스퍼의 실물이 더욱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