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대자동차 Jul 09. 2021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쏘나타 N라인 등장!


현대자동차의 쏘나타 N 라인이 오는 8월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Snake Eyes: G.I. Joe Origins)>에 신스틸러로 등장해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전 세계 관객들 앞에 나섭니다. 


<'스네이크 아이즈: 지. 아이. 조'>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지.아이.조' 시리즈가 8년 만에 선보인 첫 번째 스핀오프로 대표 캐릭터인 '스네이크 아이즈'와 라이벌 '스톰 쉐도우'의 운명적 대결의 시작에 초점을 맞춘 오리지널 액션 영화입니다.


https://youtu.be/h5GiNUcPv88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네이크 아이즈와 스톰 쉐도우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 조직 코브라에 맞서 현란한 고속도로 추격신을 펼치며 다이내믹하고 역동적인 볼거리 선보였습니다.


쏘나타 N 라인은 영화 주요 장면에서 스포티한 감각을 극대화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신스틸러로서 매력을 발산하면서 전 세계 자동차 팬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주인공들이 쏘나타 N 라인을 활용해 180도 드리프트를 하며 적에게 총격을 가하는 장면은 영화 예고편의 백미를 장식했습다.


이와 더불어 현대자동차의 아반떼와 싼타페 또한 영화 속에서 주요 인물들이 직접 운전하는 차량으로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현대자동차는 <스네이크 아이즈: 지.아이.조>와 연계해 더욱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쏘나타 N 라인 스페셜 에디션 '더 블랙(The Black)'을 7월 중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4월 21일 출시한 쏘나타 N라인은 기존 쏘나타 디자인에 고성능 N의 감각을 더해 만들어졌습니다.


특히 공격적인 라디에이터 그릴과 전면부, 리어 스포일러와 듀얼 트윈팁 머플러가 조화를 이룬 날렵한 후면부가 스포츠 세단의 강렬함을 전달합니다. 



또한 스티어링 휠, 도어 트림을 비롯한 인테리어 곳곳의 강렬한 레드 스티치 포인트로 N Line만의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탑승하는 순간 운전자를 단단하게 받쳐주는 전용 버킷 시트가 쏘나타 N Line에 고성능의 가치를 더합니다.


마지막으로 290마력의 스마트스트림 가솔린 2.5 터보 엔진과 습식 8단의 N DCT가 동급 최고의 주행성능을 선사하며 고성능 N에서 비롯된 특화사양인 ▲런치컨트롤, ▲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 ▲N 파워 쉬프트, ▲레브매칭 등을 더해 쏘나타 N Line만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싼타페 하이브리드 사전계약 대박 비결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