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4
명
닫기
팔로워
44
명
나비고
저의 거실입니다. 공감할 수 있는 글을 많은 사람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세상밖으로나간똥수
안녕하세요. 세상 밖으로 한 걸음 내딛은 초보작가 똥수 입니다 소소한 일상을 통해 감점을 나누고 사랑하고 이해하는 소중한 공간을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우주숲
'착한 딸'은 이제 그만! 평범하지만 단단한 저만의 삶을 꾸려나가기 위해 그리고 온전한 사랑을 줄 수 있는 엄마가 되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영혜
<연륜>이라는 시로 개천예술제 제 69회 일반부 시부분 장원에 당선되었습니다. 자작 시에 담겨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풀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케리킴
행복해지고 싶을 때, 하나씩 꺼내 읽으세요. 사랑스러운 아이와 순수한 동물들의 다정한 언어가 당신을 미소짓게 해줄거예요, 당신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박혜린
박혜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요고코드
화가 요고코드의 작업 노트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이지현
이지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 보았습니다.
팔로우
예니
예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미니밍
정민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Esther 김승원
Esther 김승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보통날의 남자
보통날의 남자 입니다. 나르시시스트 전부인과 이혼 중입니다.
팔로우
엘리아
안녕하세요. 글은 못 쓰지만 작가는 되고 싶은 엘리아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나만의 유치한 생각을 여과없이 적고 싶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팔로우
당근
..
팔로우
도원세상
뷰티에디터로 오랜 시간 일하다 지금은 하고 싶은 것만 쏙쏙 골라 해보는 재미로 일상을 채우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