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51
명
닫기
팔로잉
951
명
권쌤
권미숙/공립유치원교사/버츄프로젝트FT/KAC존재코치/관심분야:유아교육,존재코칭,감수성훈련등
팔로우
보나로사
가벼운 삶을 살고 싶어 미니멀 라이프에 관심을 가지면서 느꼈던 소소한 행복을 나누고 싶어 글을 쓰기로 결심했다. 퇴근 후 정돈된 공간을 볼 때 가장 행복한 나는 미니멀 사피엔스다.
팔로우
슬기로운 생활
슬기로운 생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길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만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순간을 채우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Myanni
국제개발협력 연구원으로 개발도상국 정치발전을 통한 월드피스를 꿈꿉니다.
팔로우
늘봄유정
늘 봄같은 유정. 늘 나와 당신과 세상을 보는 유정.
팔로우
로사
재미있게 쓰고 싶어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가리영
85년생 현재는 사십춘기 하루하루 명랑하게 살면서 어떻게 하면 잘 늙어갈 수 있을까?를 주로 고민합니다.
팔로우
랑호
하고 싶은 일이 뭔지 몰라 방황하는 50대입니다. 말로 다하지 못해 글을 씁니다. 스쳐지나가는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그사이
살림하는 사이에 독서와 글쓰기를 하며 열 여섯 살 반려견 비누와 함께 삽니다. 그래서, 그러니까, 그래도 그냥 사는 이. <그사이>입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전소유
내 이야기 수집가. 딸이자 엄마로 살아가며 느끼고 깨닫고 하이킥 차게 되는 이야기들. 그 속에서 온전한 인간으로 커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배지
에세이스트 글감이 떠오르면 때면 폭풍 쏟아내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다린
새댁입니다. 곰곰이 쓰였지만 가볍게 읽히는 글들을 좋아해요.
팔로우
태화강고래
2번의 암수술을 하고 제2의 인생을 울산에서 시작했습니다. 삶을 제대로 살아보려고 애쓰는 중입니다. 마음을 글로 남기기 시작했습니다. 일상 여행자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오잘줌마
'잘한 일을 생각하면 잘할 힘이 생긴다' 고 주장하는 행복운동가입니다. "오늘도 잘했어요" 응원하고 응원 받으며 오잘리더십을 강의하면서 오늘을 삽니다
팔로우
더라이브러리
X세대 언니와 밀레니얼 세대 동생, 극 I 성향 자매의 같은 듯 다른 이야기.
팔로우
꾸마주마
삶. 그 안에서의 오감 분명 매운맛, 단맛, 짠맛, 쓴맛, 신맛을 느끼지만...느끼는데로 살수만은 없는 인생. 따뜻한 카페에서 수다 떨듯이 털어내보며 반성도 공감도 같이 하는
팔로우
유진 박성민
내가 아는 나, 내가 모르는 나를 이해하고 남을 위해 도움이 되고 싶은, 발바닥에 땀나도록 뛰어다니는, 부드럽게 나아가는 뒷심
팔로우
맴맴
혼자서 여행 가다가 이제는 딸이랑 여행 다니는 워킹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