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44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44
명
박성현
먼 곳까지 걸어다니고, 발목이 아플 때까지 생각하면서 시와 산문을 씁니다. 시집으로 "내가 먼저 빙하가 되겠습니다"(2020), "유쾌한 회전목마의 서랍"(2018)이 있습니다.
구독
모니카
보이지 않게 물속 깊숙히 가라앉아 침잠할 수 있는 사람을 부러워 하는 현직 국문과 출신 학원 영어 교사.
구독
은희쌤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자기계발에 도움을 주는 사무자격증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무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직장인 대상 실무엑셀 강의를 합니다
구독
점식이
글쓰기 공부
구독
라이테
보통의 날을 보내고 있는 라이테의 브런치입니다. 남편의 말기암 간병기를 썼고 브런치 연재글로 소설습작을 합니다. 소소한 즐거움 나홀로 걷기를 도전중입니다.
구독
허진년
시집 <빨랫줄에 행복을 널다> 외 2 권 Strict to the basic ~* 멋진 인생! 뛰어서 가자! 달리며 살자!
구독
바다의별
오랜시간 어린이집 원장으로 살았답니다. 이젠 '소풍 온 것 처럼' 살아가는 일상을 글로 이야기 나누어 보려고합니다.
구독
타인head
내가 평소에 느끼는 생각들과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하며 타인의 삶도 함께 이해하고, 더불어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구독
마인드풀
삶의 괴로움에서 허덕이다가 명상을 만났습니다. 명상을 통해 괴로움을 덜어내고 행복하고자 합니다. 이제는 명상을 지도하며 타인에게 평온함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독
제니앤
전업맘이지만 읽고, 씁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