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0
명
judi
어느날 갑자기 나는 이 아이의 엄마가 되었다. 사랑은 하지만 따뜻한사랑을 줄 수 없는 나는 그런엄마다
구독
빨간 너구리
빨간너구리 브런치입니다. 수녀가 되고 싶었으나 두 아이의 엄마가 되었습니다. 커피를 마시면 첫사랑의 설렘으로 잠을 못 이루는 소녀 감성 아줌마 사춘기와 내신잡는 중학생활공부법공저
구독
전우주
남편과 함께 치매 2급인 100세 시어머니를 모시며 살고 있습니다. 40년 넘게 교직에서 일하다가 퇴직하고 나니, 시간도 마음도 제법 넉넉해져 글을 씁니다.
구독
신서희
여행작가, 교육 공무원, 교육학 박사(교육상담 및 심리 전공). 사람의 마음과 여행에 관심이 많습니다. <디스 이즈 타이완>, <처음 홍콩 마카오> 등의 여행서를 썼습니다.
구독
김명하
유아교육과 삶의 여러 현상들에 대한 고민을 기록해 보고자 합니다. 요즘은 대학의 사회적 역할에 대해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알고보면 흥미진진한 사람.이라고 소개하고 싶습니다 ^^
구독
노래하는 짱쌤
교장의 입장에서 학교와 학생생활을 소소하게 기록하고 있어요.
구독
구론산바몬드
공부 못했던 친구들은 어떤 삶을 살고 있는지 궁금할 때 있지 않나요? 제가 그 답을 드립니다. 열등생이었지만 지금은 교육행정가가 된 저의 좌충우돌 생존기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구독
해봄
"무엇이든 해 봄" 경험이 최고의 배움이라 생각하지만, 일상을 경험하기 어렵도록 병들어버린 공립유치원교사, 아프지만 이 아픔도 배움이 될 수 있을 거야:)
구독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구독
서박하
마케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