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05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05
명
김녀사
육아서를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는 미술 치료사 '김녀사'이다. 세종에서 헤아림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며 그림으로 많은 아이들의 마음을 헤아려주는 일을 하고있다.
구독
행복한부자kms
잘 쓰지는 못하지만 꾸준히 쓰는 건 잘해요.
구독
미친 PD
스포츠/영화 스토리텔러. MBC 스포츠+ 프로듀서
구독
컬러코드
컬러코드의 브런치입니다. 일상 속 디자인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자칭 "디자인과 의사"입니다.
구독
유단나
유단나ㅣ 유연한엄마 , 단단한 나를 위한 글들. 두 자매 키우며 나도 키워요. 평범한 일상에 자아성찰을 통한, 저만의 관점을 조금 더합니다.
구독
AI러 이채문
프롬프트 기획 전문가 & GPT전문강사, 강연자 │오픈톡방: https://open.kakao.com/o/g8JQBMSg
구독
이해수
미성숙한 사장님과 인생의 동반자인 정신병. 이제는 이별하고 싶은 슬프고도 행복한 삶의 한 페이지를 함께 넘겨 주세요.
구독
어린 왕자
Le Petit Prince / 안녕하세요. 2025년에는 지금까지 발표한 글을 시의성과 시간 순서에 맞게 재편집해서 일주일에 2번(매주 월요일/금요일) 게재할 예정입니다 :-)
구독
폴 클루니
사회적 약자분들을 위해 작지만 단단한 사회복지재단을 만드는 꿈을 갖고 인생의 목적지와 방향이 없어 고민 하는 분들에게 용기가 되어 주는 따뜻한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요리헌터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선택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