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윤가은
윤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소윤
반도체 회사를 다니다가 커피를 팔다가 지금은 부동산을 중개합니다. 사랑과 결혼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강원
오늘도 말하고 씁니다. 책 <수월한 농담> 을 썼습니다. 별난 친구를 둔 덕에 성실한 방황이 다큐멘터리 <퀴어 마이 프렌즈>로 기록되었습니다.
팔로우
영돌이
보고 읽고 먹고.
팔로우
비비안
절실(바람)과 재능(없음) 사이에서 꽤 긴 시간을 방황했습니다. 그 간극에 신경쓰고 고민하느니 차라리 절실함으로 해낼 거라 믿으며 써내려 갑니다.
팔로우
재현
다시, 매일, 무엇이든 관심 있는 것들을 씁니다. 제안과 관심 항상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혜류 신유안
감성수집가. 글을 쓰고, 사진을 찍고, 음악을 만듭니다
팔로우
EastRain
사진에 대해, 카메라에 대해 곱씹어봅니다
팔로우
HAE
10년차 스타트업 마케터. 요즘은 AI로 의미 있는 비즈니스를 만들고 싶습니다. 맞춤형 GPT, 프롬프트 설계 등 AI를 활용한 다양한 실험과 시행착오의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이호준
사진가이자 에세이스트. 이른 새벽이나 휴일이면 카메라를 들고 집을 나선다. 차 없이 두 발로 다니며 순간의 시선과 감상을 사진과 글로 기록한다. 나에게 사진은 제3지대다.
팔로우
namunei
x
팔로우
ManAh
Hideout
팔로우
TCatkr
생각하고 보고 느낀 것들에 대한 짧은 기록. 꽤 오래 전에 쓴 글들을 재정리하면서 여기 올리고 있습니다. 더 최근의 기록은 http://tcat.kr을 참조해주세요.
팔로우
정미
학부에서는 심리학을, 대학원에서는 예술학을 전공했습니다. 주로 예술과 마음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민준
사회학을 공부했습니다. 오마이뉴스 8년차 시민기자고, 경인일보 독자위원을 맡고 있어요.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기록하는 데에 관심이 있습니다. 서울시공익활동지원센터에서 근무 중.
팔로우
김민세
영화를 보고 쓰고 공부합니다.
팔로우
정수
2023년에 게시했던 비평은 코아르에서 찾아주세요. - http://www.ccoart.com/
팔로우
영화평론가 박동수
영화평론가(제3회 독립영화비평상). 진보적 미디어운동 연구저널 ACT! 편집위원. 원고 청탁 문의 dsp9596@naver.com
팔로우
CineVet
멍청해서 파고들 줄만 압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