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709
명
닫기
팔로잉
2,709
명
hym
은퇴 후, 인생 3막을 열어갑니다. 지나온 삶 속에서 마주한 순간들과 일상에서 발견한 작은 깨달음들을 글로 남기며, 함께 공감하고 나이 들어가는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Elin
캐나다에서 일하고 아이를 키우고 글을 씁니다. 엄마로, 이방인으로, 아직 성숙하지 않은 어른으로 살며 지나 온 시간과 지금의 마음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하고싶은거하기장인
하고 싶은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부추
부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홍
영화계에서 기획 PD 로 오랫동안 활동했습니다. 퇴사 후 글짓고 밥짓는 중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체육쌤
운동장에서 몸을, 글에서 마음을 단련합니다. 하루를 기록하며 단단하게 자라는 체육교사입니다.
팔로우
동욱
방송기자. 북한 연구자. 때로는 절에서 부처님의 향기를 구한다.
팔로우
한이루
한이루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청춘의 봄
청춘의 봄의 브런치입니다. 지나온 생의 굽이길마다 놓여있던 기억의 조각들을 모아봅니다. 때로는 찬란했고 때로는 치졸했던 순간들을 마주하며…..
팔로우
제이쌤
혼란으로 가득한 사십대를 씩씩하게 살아갑니다. 나아가는 길에 한걸음이라도 도움이 되는 글을 읽고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미숙
인생은 어느날 갑자기 다시 걷는 법을 가르칩니다. 뇌경색 이후의 남편과 그 곁에서 배우는 삶의 온도를 기록합니다. 시간이 쌓인 하루속에서 나는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KL
KL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슈퍼리치
인생의 후반전을 시작합니다. 생생한 이야기를 많은 분들과 공유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으로 경제적인 독립도 하고싶고, 여유가 생기면 전세계를 여행하고 싶어요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해은
읽고 쓰는 일에 늘 관심이 많습니다. 화초 키우기, 산책, 여행 속에서 소소한 일상의 글감을 찾아내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풍운아의 되새김질
우리의 흔한 일상, 무채색의 하루에 철학이라는 날카로움을 입혀볼까 합니다. 어쩌다 보니 전자책 〈사유의 철학〉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얼
지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기타리스트이지만 사실은 한량에 가깝고 글 쓰는 것보다는 읽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고양이 두 마리와 함께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천우
국회의원 선거 180일간의 여정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용기
내성적인 소심쟁이지만, 아이들에게는 코미디언처럼 웃음을 주는 유아체육강사 '너구리 선생님' 입니다. 도전이 두려운 겁쟁이지만, 무대에서 말을 하는 'mc용기' 입니다.
팔로우
Wishbluee
차분한 파랑속에 숨겨진 뜨거운 불꽃. 천천히 뜨겁게 타오르는 파란 불꽃같은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고, 시도 쓰고, 사진도 찍습니다.
팔로우
황정환 김앤장
김앤장 법률사무소 지속가능성 센터장 황정환입니다. | Ex-KPMG Partner & KPMG ASPAC ESG lea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