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투바투 Sep 06. 2023

5년 후로 갈 수 있게 된다면

  보통은 몇 년 전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하던데 나는 5년 뒤로 빨리 가고 싶다.     


  어머니와 아버지의 젊음을 제가 되돌려 드리지는 못하겠지만 여동생과 남동생 그리고 저를 위해 당신들의 젊음을 바친 것을 후회하시지 않도록 앞으로의 인생이 더 윤택해지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서 노력 중이에요. 말은 거창하게 했지만 저는 꼭 목표하는 바를 이루고 말 거에요!

작가의 이전글 일상의 기쁨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