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7
명
닫기
팔로워
17
명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Bridge K
Bridge.K 브런치입니다. 시대와 지역, 사람과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온빛
스쳐 간 마음을 글로 담습니다. 여행과 일상에서 건져 올린 순간들이 당신의 하루에도 빛과 온기로 남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이숨
‘이숨’은, 삶에 지친 마음에 다시 숨 쉴 수있도록 붙혀진 이름입니다. 삼남매를 혼자 키우며 버거운 일상을 살아가지만, 글을 쓰며 스스로에게 숨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팔로우
FX전사 츄루미
마지막 호흡이 다 하기까지 미워하는 마음 없이 백만 송이의 꽃을 피우도록.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불킥개혁가
김치국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ebrews
Archibal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HAPPYLIFE
HAPPYLIF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Seaman Job / marine time Love gym Life / the Moment TraveL / My Passion KOREA/
팔로우
문 진영
안녕하세요.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이자 연구자이며,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환경보건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문진영입니다.
팔로우
Young Kim lee
Young Kim lee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행복한금작가
안녕하세요^^ 엄마들의 이유 있는 반란을 쓴 작가입니다♡ 책,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제 글이 누군가 한 분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글이었으면 하는 좋겠습니다♡
팔로우
감정 PD 푸른뮤즈
불안을 정리하고, 마음을 묻고, 나를 설명하지 않고 이해받고 싶습니다. 내 감정을 관찰하고 편집하는 PD가 되고 싶습니다. 글은 감정이라는 언어를 배우는 소중한 도구입니다.
팔로우
헤스티아
헤스티아의 브런치입니다. 저는 말로 표현하는 것보다 글로 표현하는게 편해서 글쓰기를 좋아하게 되었어요. 브런치에서 사람들과 글로 소통하고 공감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펭귀니
행복하기 힘든 순간에도 행복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인정
아이를 키우며 바로 답이 오지 않는 질문들 곁에 오래 머뭅니다.서두르지 않고 시간을 건너는 문장을 씁니다.
팔로우
요모기
세상의 많은 것이 궁금합니다. 낯선 세상으로 길 떠나기가 취미. 바다 너머의 나라, 새로운 산, 풍성한 책 속을 잔잔하게 걸으며 아름다운 순간을 더 많이 갖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