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58
명
닫기
팔로워
258
명
Henry
길 위에서 사유하는 사람입니다. 언어와 문화의 경계가 흐려질 때 인간을 인간답게 만드는 사유·기억·감정의 본질을 되묻습니다. 인문학의 질문 속에서 길을 찾습니다.
팔로우
고다령
나를 표현하는 것이 힘들어서 시작하게 된 글쓰기 입니다. 글을 배워본적도 없어 표현을 다양하게 해본적이 없어 미흡하겠지만 글을 통한 성장과정을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팔로우
FX전사 츄루미
마지막 호흡이 다 하기까지 미워하는 마음 없이 백만 송이의 꽃을 피우도록.
팔로우
샐리의 법칙
착한 여자 제주1년 살기로 진정한 '나'를 찾는 여정을 시작, 50대의 새로운 시작을 모색할 수 있었어요. 제2의 삶을 꿈꾸는 이들에게 자신을 찾고 주체적으로 살아가는 법을 전해요
팔로우
보요
보자기 아티스트 보요입니다. 한국의 문화와 가치를 알리는 브랜드를 만들고 있어요. 이따금 저의 작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조금숙 작가
안녕하세요. 작가이자 강연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관영
이관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바이올렛
바이올렛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HAN
HAN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평론가 청람 김왕식
'수필부문' 수상 등단, '평론부문' 수상 등단, '시부문' 수상 등단, 한국문학신문 공모 평론부문 대상 수상
팔로우
희망자
희망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도둑
취미로 글 쓰는 사람입니다. 요즘은 커피를 볶고 있습니다.
팔로우
yachae
yachae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영나니
평범한 직장인이 되기까지의 힘들었던 이야기
팔로우
Rio
아빠이자 남편이자 은행원 입니다. 경제적, 시간적, 관계적 자유를 향해 하루하루 성장하는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니퍼
시간을 기준으로 선택하며 살고 있습니다. 전업을 서두르지 않는 투자자, 수익보다 판단의 구조를 기록합니다. 밤에는 물고기를 잡고, 낮에는 기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혜원
김혜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동진
유동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희라
희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