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 맛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23. 2015

맛집 부평 공원 뚱가스

맛집 부평 공원 뚱가스 - 최고의 돈가스 맛입니다

오늘 가족과 함께 나들이 갔다 왔습니다.

우리 아이가 17개월이라 이제 주말이면 공원에서 많은 아이들과 같이 놀 수 있도록 해 줘야 할 것 같아서 외할아버지와 부평 공원에 오랜만에 나들이 갔다 왔습니다.


부평공원은 제가 처음 서울 왔을 때 자주 갔던 공원이고 공사 이전부터  자주 이용한 공원이라서 참  데이트하기 좋은 공원이기도 합니다. 아내와 데이트도 많이 했고 참  재미있었습니다.


딸과 같이 와서 와서 감회가 새롭기도 합니다. 부평공원 포스트는 많이 찾아 보시면 많은 포스트들이 있을 겁니다. 지금은 부천으로 이사 와서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추천할 만하고 애기 데리고 갈 수 있는 공원중 추천 공원입니다.


공원에서 즐겁게 보내 고 다른 아이들과 같이 노는 딸을 보니깐 저도 즐거워 지기도 했습니다.

아직 수유실 위치는 파악 못했는데 없을 수 도 있으니 식당에서 해결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근처 먹거리 공원 있느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식당 먹거리로 유명한 식당이 많기는 하지만 아이와 같이 마음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은 찾기 힘들었는데 오늘 추천할만한 식당을 찾았습니다.


우연히 들어가서 알게 된 식당인데 카피 와 돈가스를 같이  판매합니다.


뚱가스라고 해서 돈가스를 많이  주나하고 들어 갔는데 많이 주는 게 아니고 제대로 된 돈가스를 오랜만에 막을 수 있었습니다.

돈가스 몇 군데를 추천해 드렸을 때 강화 넘어가는 길 동경 돈가스를 예전에 한 번 추천해 드렸는데 오늘은 부평 공원에 뚱가스를 추천합니다. 돈가스를  좋아해서 많이 먹지만 그중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니깐 돈가스의 밥까지도 주먹밥용 양념까지 더해져서 맛이  최고였습니다.






하나는  뚱가스이고 하나는  치즈뚱가스입니다.

양은 뚱가스가 많습니다. 치즈 뚱가스는 홈쇼핑에 나오는 우리가 아는 치즈 가스의 모습  그대로입니다. 정말 치즈가 맛나게 흘러 내립니다. 장인 어르신께서 계셔서 찍지는 못했습니다만 그 냄새와 맛으로는 평가한다면 별 다섯입니다.


애들을 위해서는 새우 볶음밥이 있습니다. 맛있습니다. 아마 애들은 돈가스보다 볶음밥을 시켜 주셔도 될 겁니다. 돈가스 혼자 먹기에 벅찰 겁니다.

미역국을 주는 것도 독특합니다.

보통은 수프를 주는데 미역국을 먼저 줍니다. 그리고 밖에서 먹을 수고 실내는 마치 집에 식탁에서 먹는 분위기도 납니다.


밥을 다 막고는 식혜를 한 번 드셔 보세요. 맛있습니다. 2000원 하는데 식혜로 입가심을 하시면 행복한 식사시간이 될 겁니다.

서비스도 좋고 맛있는 식사를 먹은 것 같습니다.


음식 추천은 오랜만에 하는 것 같습니다. 늦은 저녁에 내일 아이를 데리고 나갈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고 돈가스를  좋아하는 분께서는 꼭 가봐야 될 성지 순례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수원 동탄 일식 노조미 맛집 소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