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n 23. 2015

맛있게 비벼먹는 비빔참치 볶음카레

4살 육아 / 맛있게 비벼먹는 비빔참치 볶음카레 후기

무척 바쁠 때 간단하게 맛있게 먹는 비벼먹는 비빔 참치


혹시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할 때가 있습니다. 나들이 가기 전 점심이나 밥은 있는데 간단하게 먹기 위해서 여러 가지 간단 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동원에서 나온 맛있게 비벼 먹는 비빔 참치 볶음카레를  소개합니다. 개당 1000원 정도 합니다. 대부분의 마트에서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


3분 카레의 경우 데워야 되는데 비빔참치는 데울 필요 없습니다. 그냥 밥에 부어서 참기름과 함께 비벼 먹으면 됩니다.

참기름이 필요한데 참기름이 없는 경우도 그냥 비벼 먹으면 됩니다.


참기름 대신 다른 기름 넣으셔도  문제없고요. 따뜻한 밥에 그냥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 맛은 괜찮은 맛입니다. 그냥 프라이팬에 볶음 밥 하는 것과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 그릇 따뜻한 밥이 있으면 아이 밥과 아빠 밥을 같이 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 진한 맛이 있기 때문에 아빠 밥과 아이 밥을 같이 비벼 드리면 적당한 카레 비빔밥이 됩니다.

준비물은 참기름과 밥 그리고 비빔 참치 카레만 있으면 됩니다.



















위 사진과 같이 참기름과 볶음 카레를 넣고 비벼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이와 밥과 아빠 밥을 따로 담으셔서 물김치와 같이 드시면 됩니다. 무척 간단합니다. 특히 3분 동안 데우실 필요가 없어서 더 편합니다. 밥의 열기로 비벼 드시는 겁니다.


만약 캠핑 가신다면 꼭 준비해 가세요. 그럼 밥만 있으면 맛있는 카레 밥이 됩니다.

볶음 카레 하나당 2명으로 드시는 게 좋습니다. 맛이 진합니다.


가격도 이것 저것 준비하는 것 보다 저렴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잘 먹고 아빠 엄마도 김치와 같이 드시면 좋습니다. 4살 정도 되면 유아식까지는 필요 없는 것 같습니다. 같이 먹을 수 있게 하고 부드럽게 드시면 됩니다. 너무 맵거나 짠 것만 피하고 싱겁게 드시면 되는데 보통 어른 기준에서 1/2 정도로 맞추시면 될 겁니다.


그래서 아빠와 엄마와 같이 먹으면 됩니다.


생각보다 맛있으니 믿고 몇 개 준비해 줘 보세요. 급하실 때 요긴하게 먹일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고양이 강아지가 육아에 미치는 영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