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추천 맛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ul 11. 2015

북경반점 0410 짬뽕밥

북경반점 0410 짬뽕밥 + 만두 반 접시 리뷰

저렴하고 알찬 북경반점 0410 짬뽕밥

백종원 씨가 운영하는 음식점 중에서 부천에서 유명한 북경반점에서 요즘 자주 식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북경반점 중에 부천점이 우수업소라 그런지 푸짐하게 잘 나와서 자주 가는 편입니다.


오늘은 짬뽕밥입니다. 짬뽕도 아니고 왜 짬뽕밥이냐고 한다면 한번 먹어 보라고 추천해 놓았더군요. 짬뽕밥을 시키면 면도 맛보기로 같이 준다고 해서 선택한 메뉴입니다. 그리고 군만두 반 접시 도 같이 먹었습니다.


역시 홍합의 양으로 느끼는 푸짐함이 있습니다. 짬뽕시키면 항상 푸짐하게 홍합이 나옵니다.
야채등 아주 푸짐합니다.
먼저 면을 먹어을 수 있습니다 홍합은 다먹고 양을 보니깐 상당량입니다. 

푸짐함부터 다른 짬뽕밥

확실히 짬뽕은 푸짐합니다. 중국집 짬뽕과 비교해도 확실히 푸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극히 맵거나 짜지 않다는 점이 좋습니다. 맛있습니다. 

어떤 곳은 요즘 추세대로 매우 짜거나 맵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적당한 매운맛과 밥과 면도푸짐 하지만 그보다 야채 등이 무척 푸짐합니다.


면부터 먹고 밥 먹는 재미

소비자 기호에 대해 많이 연구하신 것 같습니다. 면부터 먹고 밥을 먹을 수 있도록 해 주셨어요. 그리고  홍합은부터 위에 푸짐하게 올려서 맛이 더하도록 했네요. 맛있습니다.


이거 한 그릇이면 어지간한 남자들도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조금 더 모자라면 밥보다 만두 드시면 됩니다.


만두 반 접시 2000원  재미있네

메뉴 중에 밥 한 공기 이런 메뉴들은 봤지만 군만두 반 접시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오 특히 하다 싶어서 시켰는데 개수만 적지 맛있는 만두가 나옵니다.



만두 포스가 장난 아니네요. 그냥 껍질이 많은 만두가 아닙니다. 꽉 찬  만두입니다.

만두소를 보시면 속이 꽉 차있고 만두 4 개지만 껍질이 두꺼운 만두가 아니라서 적게 드시는 분이라면 이것만으로도 점심 해결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맛있습니다.


튀겨서 바싹하지만 속은 고기만두로 꽉 차 있어서 맛있는 편입니다. 여타 중국집 만두 같이 속이 비거나 잡채로 배운 만두가 아니고 맛있는 고기만두입니다.


북경반점이 자리 잡은 이유가 합리적인 가격과 보장된 맛 그리고 충분히 먹을만한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별히 맛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맛 관리가 잘되어 있는 편입니다. 특별히 맛있는 짬뽕은 아직 못 먹어 봤는데 맛있다는 정도로 표현해도 되는 짬뽕 맛입니다.


아직 혼자 가서 탕수육을 못 먹어 봤는데 이집 탕수육이 맛있다는 소문은 들었습니다. 보통 짜장하나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드신 것을 보고 가족과 함께 오면 시켜 먹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짬뽕 밥은 혼자 드실 때 밥도 같이 드시는 분이라면 꼭 드셔 보시고 조금 모자란다 싶으신 분은 만두 같이 시켜 드리면 더 맛있을 겁니다.


북경반점은 적어도 어느 정도 맛과 양은 보장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믿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부천역에서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중간에 역전가락국수가 생겼던데 한번 가보고 싶어 지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백종원 홍콩반점 0410 냉짬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