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Dec 16. 2015

게살이 살아 있는 속초 홍게 라면

게살이 살아 있는 편의점 라면 속초 홍게 라면

CU 편의점에서만 만날수 있는 라면입니다.

최근에 새로 사무실에 들어가면서 새벽 작업 중에 식사 해결을 위해 가까운 편의점에 갔더니 이 라면이 있더군요. 솔직히 리뷰 한번 적어야 되겠다 싶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보기는 매운것 같은데 그렇게 맵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cu에서만 먹을수 있는 라면입니다.

사진봐서는 맛있겠다는 느낌이 옵니다.  일반 라면과 다른점은 액상 스프가 있다는 점입니다.

전 액상 스프를 좋아 합니다. 짜장 라면도 액상 스프가 더 맛있습니다. 면은 두꺼운 라면을 제외하고는 거의 유사해서 액상 스프의 푸짐함을 좋아합니다.


구성은 스프 2개가 있습니다. 건데기 스프에 게살이 있네요. 건조 게살입니다.

맛있겠다는 느낌이 옵니다. 그리고 끓인물에 4분 정도 두고 먹으면 됩니다.



cu 라면은 가끔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경우가 있는데 속초 홍게 라면은 국물에 홍게 맛이 납니다. 그리고 게말살이 3개 정도 있네요. 사실 고기라 치고 콩고기 넣어 주는 라면 보면 참 일본에서나 장사하지 한국와서 장난 많이 친다 싶은데 여기는 홍게살인지 맛살인지 모르지만 콩고기 넣은 것보다는 양심적이라고 생각은 됩니다.


비주얼은 괜찮습니다. 다음에 한번 리뷰할건데 요즘 비빔밥도 나와 있습니다. 즉석 음식들이 잘 나와 있어서 먹을 만 한것 같습니다.


면발은 육계장 라면과 비슷한 면발이고 국물은 꽃게탕 맛이 조금 납니다. 밥과 말아 먹어도 맛있습니다.


비주얼이 좋지는 않은데 밥에 말아 먹었습니다.

식은 밥을 도시락에 가져와서 말아 먹었습니다. 먹을만 합니다. 


이상하게 리뷰 적는 라면은 꼭 밥을 말아 먹는 습관이 있네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조금 추운날 사무실에서 라면에 먹으면 그럭 저럭 넘길수 있습니다.


한번 드셔 보셔도 괜찮은 라면 입니다. 다음에 또 라면을 찾아서 리뷰 하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농심 불고기 비빔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