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리두리하나 Jan 13. 2016

농심 맛짬뽕 리뷰

맛짱뽕 이게 최선인가요?

오랜만에 라면 리뷰 하나 올립니다. 최근 에 나온 맛짬뽕입니다.

뭐 포장은 그냥 사발면입니다. 사진보면 참 먹음직 스럽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컵라면에서는 저런 비주얼 안나옵니다.


구성

컵라면 구성은 저렇게 면과 스프 그리고 조미 기름입니다.


라면 회사중에 농심은 국물외 건데기는 그렇게 양심적은 회사가 아니라서 일단 면과 국물에 기대해봅니다. 조리방법은 거의 일반 컵라면과 같습니다. 다만 조미기름을 나중에 추가로 넣는다는겁니다.


보시면 먼저 스프를 넣고 뜨거운 물을 넣으시고 4분 기다리시면 됩니다. 물론 4분후에는 조미 기름을 넣어 주세요. 일단 스프를 보니깐 국물은 기대 할만 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오징어 짬뽕 보다는 맛있겠다 생각했습니다.



4분후에 먹지전에는 저렇게 조미기름 넣으시면 됩니다.


사진을 보시면 라면의면이 좀 큽니다. 요즘 농심 라면들이 면들이 두껍습니다. 맛있을것 같다 생각되는 부분입니다.

먹어 보시면 조금 쫀 듯한 느낌은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전체적인 발란스 실패입니다. 면하고 국물하고 안맞습니다. 면은 괜찮습니다. 국물 발란스 특유의 농심 라면 맛이 납니다. 맛은 짬뽕 비슷하기는 해도 맛자체를 평가하면 발란스 안맞춘겁니다. 한번 먹고 이틀 동안안 못먹겠고 이틀 뒤 먹을수 있는 느낌입니다.


참고로 당장 하루에 두번 먹을 만한건 참깨라면 정도 입니다. 이 라면은 오늘 먹었으면 내일 먹고 싶은 생각 없습니다. 


저하고는 안맞았습니다. 그냥 김치라면에 김밥먹을것을....


농심 갈수록 라면이 산으로 갑니다. 불고기 라면에서 실망한것보다는 조금 나아 졌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성공할 라면 같지는 않습니다. 경쟁자가 있으니깐 나온 제품... 전 평가를 좋게 못하겠습니다. 불고기 라면 먹고는 다시는 농심의 신제품은 안먹는다 싶었는데 하는 생각이 다시 듭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게살이 살아 있는 속초 홍게 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