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땅꾸신발
30대 의사입니다. 우울증과 일상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힐링요트
정신과 의사 34년, 중증 정신질환, 가족 치료, 중독 치료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이제 글로 치유합니다. 삶의 상처는 다시 항해의 힘이 됩니다. 조금은 느리게 그러나 더 깊이
팔로우
비열한백구
간호사라는 직업을 사랑합니다. 하지만 병원이라는 직장은... ㅜㅜ 중독을 공부하면서 나의 결핍된 부분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에게 브런치는 감정의 배설구이자 정리된 서랍장입니다.
팔로우
지썬
퇴근 후 나홀로 여행을 떠나서, 그곳에서 만난 감정들을 조용히 기록합니다.
팔로우
장은하
이곳은 스마트한 정신건강 컨슈머들이 마음을 회복하고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유용한 정보, 조언, 통찰, 최신 트렌드, 영감을 찾을 수 있는 곳 입니다.
팔로우
이연
단 하나의 글이라도 공감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쓴다면 그걸로 된 것입니다. 아직 부족하지만 꾸준히 글을 써서 ‘작가 지망생‘에서 ’진짜 작가’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김혜미
솔직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의 글을 통해 잠시나마 시원함을 느끼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주디
임현주 입니다.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첫책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타와의 철학
철학은 더 깊이, 더 넓게 생각하는 것이다. 무엇이든 지금보다 더 깊게 본다면 세상에 이해하지 못 할 일이란 것은 없고, 더 넓게 본다면 나의 무지를 깨닫게 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