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49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497
명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구독
담낭이
미국에서 일하는 반도체 엔지니어 입니다 회사 생활과 일상 생활에 대해 담백하게 글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구독
Mark
18년차 인사쟁이입니다. 항상 새롭게 보고자 노력하고 미래를 꿈꾸고 있습니다.
구독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희원
14년차 종양전문약사 커피, 여행, 뮤지컬을 사랑하는 ‘재미’탐닉자 말과 글의 힘을 믿는사람 - “이 약 사세요”가 아닌 내 작은 지식이 사실을 알리는 약이되길
구독
이시호
짧은 인생 경험을 공유합니다. 초보 의사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께는 브런치북 <전지적 인턴 시점> 추천드립니다.
구독
나프셉
좋은 간호사란 무엇일까, 엄청나게 친절하진 않아도 꽤 숙련된 간호사 아닐까?
구독
oj
현재 아이들의 독서논술을 지도하고 있으며 첫수필집으로 25편의 수필이 담긴 <내게 찾아온 수필> 을 발간 했습니다. 브런치북을 만나 기쁘고 좋은 수필과 시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구독
강진우
시스템 엔지니어의 정리 노트
구독
유경철 소통과 공감
소통과 공감 대표. 사람들의 변화와 성장을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는 작가이자 기업에서 임원리더십, 팀장리더십, 소통리더십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총 10권의 책을 저술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