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CIA극비문서에 등장한 두사진의 정체는?혹시 초능력자?


CIA와 쉐도우 피플의 관계



수년 동안 신비에 쌓여 있는 CIA의 기밀문서는 늘 호기심의 대상이었습니다. 그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을까요? UFO의 존재에서 부터 초능력에 관한 내용이 과연 포함이 되어 있을지 수 많은 언론인과 학자는 공개가 되기만을 기대했죠. 


2017년 CIA의 1,200만개의 극비 파일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 중에 관심을 끌고 있는 2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하얀 그림자가 있고 가슴에는 1569와 1572라는 숫자가 작성되어 있는데요. 

이 그림은 쉐도우 피플이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CIA 파일 중에서는 특이한 파일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장 같은 것을 입은 두 명의 남자는 텔레비젼의 하얀 노이즈와 같은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얼굴은 검정색으로 되어 있는것은 조금 특이하기만 합니다.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은 가슴에 써 있는 1569와 1572의 숫자입니다.




이 숫자가 무엇을 의미하고 있는지 무엇을 위해 사용되었는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1569년? 1569번째? 1572번? 1572개?


이에... 두 개의 가능성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초능력 연구 관련설이 그중에 하나입니다.





1.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스타게이트 프로젝트란 미국에서 초능력자들을 이용하여 군사 목적에 사용했던 프로젝트를 말합니다. 멀리 있는 물체등을 투시하는 리모트 뷰잉과 같이 인간이 구현하기 힘든 특별한 능력을 알아내는 것입니다.


1995년 CIA는 미국 연구소에 스타게이트의 평가를 의뢰했고 연구소 측은 프로젝트를 종료할 것을 권고했다고 합니다. CIA는 스타게이트가 정규 요원의 활동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전혀 제공하지 못했다는 권고를 수용하여 초능력과 관련된 모든 프로젝트를 결국 완전히 종료 했습니다.







2. MK울트라 계획

MK울트라 계획은 미국 중앙 정보국이 비밀리에 수행하던 불법 생체 실험을 가리키는 것으로 1995년 미국 대통령 빌 클린턴이 1950년 행정부를 대신해 공식 사과를 밝혔습니다.







CIA의 광범위한 행위에 대해 의문을 던지는 사진으로 호기심을 자아냄과 동시에 공포감이 엄습하는 사진인것 같네요...


무언가 신기한 사진인데

혹시 시간 여행자는 아니겠죠?


사진의 내용은 언젠가 밝혀지리라 기대해 봅니다..


해당 내용은 MUCROCK 사이트에 공개가 되어 있습니다.

CIA는 도대체 무슨 연구를 해 왔던 것일까요?




매거진의 이전글 지옥의 감옥 알카트라즈 섬 바닥에 놀라운 비밀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