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자고 일어나보니 계단이 사라져?

자고 일어나보니 계단이 사라져?





중국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5층에 살고 있는 Zhang씨는 특별한 경험을 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계단이 사라져 버린 것.

6월 14일 장씨는 평소와 다름없이 아침 일찍 일을 하려고 문을 열었습니다. 문을 열었을 때 그의 눈에는 놀라운 광경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바로 5층에서 내려갈 계단이 감쪽같이 사라진 것입니다.








영상으로 그는 상황을 보여줍니다.





평소와 다름이 없는 집이지만 문을 열면 계단이 사라진 상황. 자칫 잘못하면 떨어질 위험까지 있는데요.






Zhang씨는 이런 경험을 영상으로 남겼습니다. 그러자 네티즌들의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있을 수 있느냐? 건물주는 어디갔느냐 하면서 말이죠.


그런데 나중에 보니 Zhang씨가 건물의 아래에서 찍은 영상도 있었습니다. 그러자 네티즌들은 더욱더 의구심을 보냈습니다. 과연 어떻게 된 일일까요?


집의 계단은 나무로 되어 있어 공사가 불가피 했습니다. 공사를 하기 위해 건물주는 Zhang씨에게 알리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Zhang씨는 어떻게 집을 드나들었을까요? 












바로 옆에 철제 이동 계단을 미리 만들었던것입니다. 이미 Zhang씨는 건물을 철제 계단으로 이동하고 있었던 거죠.





Zhang씨는 계단이 없어진 것을 보고 재미있을것 같아 영상을 게시한 것으로 보입니다.

아니나 다를까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았네요.







마치 하루아침에 계단이 사라진 것처럼 보였지만, 이미 옆에 철제 임시 계단을 만들어 두었지만 그것을 알리지 않고 영상을 보여줬으니 사람들이 오해할만 했네요.







https://haokan.baidu.com/v?vid=7660500303073154879&pd=pcshare


매거진의 이전글 무엇이 삶을 긍정적으로 만드는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