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오다름종이
네번째 재발하는 난소암과 함께 인생을 구독갱신하며 살아갑니다. 일상 사이의 작은 반짝임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어요.
팔로우
소오생
xo_xaeng, 笑傲生. storyteller/writer. 중국 문학 박사.
팔로우
현진
모든 길을 직접 밟아보고 싶었습니다. 대륙을 건너 바다에 이르는 길, 그 길을 나의 비단길이라고 이름 붙였습니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모니카
이방인으로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그루
한동안 그림을 그리며 살았지요. 지금은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엘아라
주로 유럽 왕족들과 관계된 역사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블로그 : 엘의 주절주절
팔로우
이철현
해외여행, 운동(피트니스, 수영), 책읽기를 좋아하는 대한민국 아저씨. 경영학(재무) 석사, 미국 공인회계사, 시사저널 기자, 조선비즈 기획취재부장, 그린피스 근무.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직장인/학생/엄마입니다.
팔로우
이소라
당신을 위로할 말들을 찾아내고 싶습니다. 삶과 예술을 넘나들며 고민합니다. 책 <한밤의 미술관>,<지금 내가 듣고 있어요>,<보내는 이, 빈센트>를 썼습니다.
팔로우
혜연
그리고 인생이 가벼워졌다.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배워서 남주는 Hans 음악연구소
교회음악사역의 경험과 음악인이 가져야 할 다른 생각들에 대한 지식을 나눕니다. 삶의 의미는 우리의 재능을 발견하고 삶의 목적은 그것을 나눠주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팔로우
초이
서른 살 영상기자입니다. 끄적이는 공간이에요.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고독한 먹기행
'고독한 먹기행' 블로그 운영 중. 뻔하지 않은 먹개론(槪論)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관찰형 아재. 제가 느끼는 솔직함과 아재 감성을 더해, 의미 있는 집들 위주로 글을 집필했습니다.
팔로우
에밀리
어느날 문득 점점 사라지고 있는 것들이 많다는 것을 느끼고, 영원히 기억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내려놓기
어디 먼 데 가고 싶었다. 먼 데가 어딘지 몰랐다. 창백한 푸른 점(지구)을 14개월 동안 배회한 기록.
팔로우
민경화
학생이었고, 직장인이었고, 아내이며 엄마입니다. 이제, 여행작가가 되려고 합니다.
팔로우
전명진
사진하는 전명진 Images for Portrait, Architecture on the world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