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우주진
읽고 쓰고 그림그리는 베를린의 조용한 삶.
팔로우
연강작가
쓰고 읽고 소통하고 알아차리는 삶을 살아가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김 미 선
인생이란 무대에서 열연했던 한 여자의 조선시대 아닌 조선스러움의 내면 엿보기.
팔로우
핑크뚱
안녕하세요 ~:D 핑크뚱 영이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게 맞나 싶게 힘겹게 꾸역꾸역 살아내고 있습니다. 일상에 늘 함께인 귀여운 아들과의 행복한 시간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와와우
세상사는 조금은 진지한 이야기...
팔로우
Sikgu
식구(Sikgu)는 당신의 가장 소중한 사람, '가족'에게 필요한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전문가 인터뷰, 육아, 인테리어, 여행, 그리고 일상의 팁들을 만나보세요.
팔로우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
애니멀플래닛Animal Planer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life barista
속수무책을 씁니다.
팔로우
클루
고려대학교에서 수학한 뒤 영어/독일어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는 언어 코디네이터 클루입니다 :)
팔로우
보리차
<드라이브 피플>저자 | 지금은, 포틀랜드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빠일기
아빠일기 입니다.
팔로우
슬로우모션
열살 소토스증후군 딸을 키우는 엄마이자 딸바보 자상한 경상도 남자사람의 아내이자 마흔이 넘고나니 나이가 익숙해진 삶의 기록자 "슬로우모션"입니다.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이지현
홍대앞 핑크집짓기, 소장시집의 에세이, 시쓰기는 스스로에 대한 위로, 틈틈이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