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98
명
닫기
팔로워
98
명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송담
바느질을 하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 80대의 엄마가 남기신 일기를 소개해드립니다. 12식구가 살아온 이야기를 엄마의 일기를 통해 풀어봅니다. 넷째딸과 둘째딸이 함께 합니다.
팔로우
소감
소소한 날의 소소한 감동, 삐딱이 행정실장의 숨겨둔 보석같은 얘기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관대
관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열정무새
열정무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엄미정
엄미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포텐셜아이즈
[당신의 가능성, 시장은 아직 모른다] 투자자와 시장에 통하는 언어로 만드는 [피칭살롱] 호스트 & 마스터코치, 북미시장 진출 스타트업 커뮤니티 [시애틀동행]운영자.
팔로우
정혜민
정혜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Wong Ji Sung
Wong Ji Su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벨에포크
살아있는 글을 읽으며 언젠가는 제 글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Dae Hyun
Dae Hyu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유미래
2022년에 퇴직했습니다. 퇴직 후 모든 일상이 글감이 되어 글로 반짝입니다. 평범한 일상에서 행복을 찾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람티
학창시절 학교를 얼른 탈출하고 싶었는데 어쩌다 선생님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선생님 같다‘는 말에 발끈합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글을 쓰다보면 아이들이 자꾸 등장합니다.
팔로우
홍은진
홍은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건유
강윤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아침 break
..
팔로우
이기자
숙련된 다독가, 친절한 지식 전달자, 자상한 아빠를 지향합니다. 책을 통해 참된 지식과 솔직한 감정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늘 함께 해주시는 우리 독자님들! 오늘도 행복하세요.
팔로우
김양숙
김양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샤이니율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살며 건강하게 밥 먹고 단단하게 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고 가치 있는 것을 추구합니다. 작고 소소한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