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추수아
게임 UX 디자이너. 몬트리올에 거주중입니다.
팔로우
임성순
소설을 쓰는 임성순입니다.
팔로우
이기원
드라마 작가로서 <하얀 거탑>, <제중원> 등을 썼습니다. 산티아고 여행기 <길 위에 내가 있었다>도 썼구요. 이제 다른 글들도 좀 써보려구요. 부캐는 2킬로와트.
팔로우
이름없는 자
지나가는 노동자 A. 이름을 잃어버린 사람이며 이름을 되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팔로우
세가오니
게임 콘텐츠와 인간에 대하여 관심이 많습니다. 게임을 사고 즐기는 것을 쭉 좋아했습니다. 어쩌다보니 도쿄 생활 두번, 총 5년 거주 후 현재는 서울 북쪽 산 속에 삽니다.
팔로우
Jeremy
NGO 활동가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업무를 위해 생산성앱을 업무 환경에 어떻게 적용하고 활용할지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건물주의 기쁨과 슬픔
서울에서 10년째 원룸 건물을 운영 중입니다. 건물주가 사람들의 생각처럼 편한 일은 아닙니다. 돈버는 일 중 쉬운 일은 없다는 당연한 이야기를 제 경험을 통해 들려드립니다.
팔로우
김철홍
영화평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이
세일즈와 가장 맞닿아 있는 일을 하지만, 감성적인 글과 영화를 좋아합니다. 일상의 가장 소소한 순간들, 그러나 누군가에겐 마냥 소소하지만은 않은 순간들에 대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강승원
가까이서 바라보면 비극
팔로우
배윤민정
사회의 통념에서 어긋나는 이야기, 다수의 지지를 받지 못하는 이야기를 쓰는 이들에게 애정을 품고 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비오
꼼꼼하게 알아내어 쉽게 풀어쓰는 아재야그 - 브랜드, 커피, 그 외 흥미로운 이야깃거리를 이해하기 쉬운 글로 쓰겠습니다.
팔로우
Felker
Felker's Game Talk
팔로우
이승희
숭 / 질문 있는 사람 instagram @2tnnd
팔로우
김지현
콘텐츠의 힘을 믿는 사람. 우아한형제들에서 배달의민족을 알리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팔로우
beirut
평범한 직장인, 커피칼럼니스트, <열아홉 바리스타, 이야기를 로스팅하다>의 저자입니다.
팔로우
소은성
<어색하지 않게 사랑을 말하는 방법> <마음을 썼다 내가 좋아졌다> 작가. 사소한 것에 마음이 일렁입니다.
팔로우
소고
셰익스피어가 그랬다. 장미라는 이름을 바꾸어 불러도 향기는 그대로 남는다고.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