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레피그 May 22. 2018

해장 발레

월요일 발레 + 해장 홈발레

매주 월요일 저녁은 발레를 하러 가는 날이다. 월요일에는 내가 발레로 끌어들인 친구들이 오는 날이라서 일단 가면 재밌다. 일기 줄거리의 요약을 벌써하자면 손 꼽도록 재미있는 날이었다.


월요일 저녁에는 난이도가 초~중 정도 되는 발레 수업시간인데 4년차 정도 되신분들이 보강하러 가끔 오시면 선생님께서 조금 난이도를 올려 수업을 진행해주시기도 한다. 나는 난이도를 올려서 진행했던게 좀 더 자극이 되어 좋았다. 어제 했던 동작은 그동안 안해본 동작이 꽤 있었다.


5번 -> 쑤스 오른쪽으로 가서 꾸드삐예 -> 쑤스 왼쪽으로가서 꾸드삐예 -> 쑤스 오른쪽으로가서 꾸드삐예 -> 업하고 사이드 데베로페 앞뒤 -> 5번

5번 에이샤뻬 4번 -> 쑤스 2번 -> 파쎄 발란스


아 너무 재밌었는데 기억이안나네




발레를 마치고 술을 왕창 마셨다.. 휴

단백질만 먹었으니 괜찮으려나? (번데기탕, 두부 김치, 오징어 숙회, 먹태, 산낙지) ㅎㅎ차라리 스팸을 먹을걸 그랬나봐..


어쨋든 축적된 것을 해독하기 위해 무겁지만 홈발레핏 영상을 켰다. 발영스에서 추천받은 영상인데 이거 완전 물건이다...!


이웃님들도 따라해보시길!



매거진의 이전글 체중 감량, 발레의 동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