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파니니 Mar 16. 2017

내 얼굴


내 이름은 "틴틴"이고 사람과 집에서 사는 고양이다.

엄마는 내 이름을"띤띤~" 이렇게 부르는데 내 생각엔 그게 더 웃기게 들린다.

사람들은 내 이름을 부를 때 웃음을 짓는다.

엄마는 내가 얼굴이 동그래서 데려오고 싶었다고 한다.

나는 가끔 지나가다 거울을 보기도 하지만 모르겠다. 내 얼굴이 어떤지.

어떤사람들은 내가 심통이 나 있는것 같다고 하고

어떤사람은 놀란 표정같다고 하고 또 어떤사람은 내가 부엉이같다고 한다.

부엉이라니.

엄마는 내가 영국의 스코틀랜드 출신이라고 했다. 

나는 그곳이 짐작도 가지않는다. 

나는 그냥 동물이고 살아있는 생명체인데..

나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매거진의 이전글 라벤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