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31
명
닫기
팔로워
1,131
명
은림
장르 소설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디자이너, 타로카드-화묘화투 제작자. 고양이와 보석, 아름다운 것들에 홀립니다. 가족이 최고!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부지깽이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백조히프 김재민
경영 경제와 인문학, 그리고 예술적 교양 속에 인간의 삶을 비춰주는 이야기꾼. 오랫동안 대학에서 경영 경제와 인문학을 가르쳤으며, 지금은 글쓰기로 세상과 대화합니다.
팔로우
다은
마음이 힘들 때 글을 읽고 씁니다
팔로우
맑고 투명한 날
맑고 투명한 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맑고 투명한 하늘이 마냥 좋은 날. 갑자기 소풍이라도 가고 싶은 그런 느낌의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신홍승
신홍승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창조자의 음반실 HENUA 리듬의 집
나는 숨쉬며 살아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스도의 리듬을 연주하는 등불)헤누아 새신랑 요한의 이야기 (추가예정, 묵음정렬)
팔로우
박성기
검찰청, 김&장, FBI, 법무사협회, 서울시법무사로서 40년을 법조(행정)분야에 종사하였습니다. <생활법률, 창과 방패>, 자기계발, 역사인물 등 다양한 브런치를 제공합니다.
팔로우
이가원의따뜻한세상
특수교사 및 심리 전문가로 활동하며, 캐나다 밀알선교단 경험을 바탕으로 감정과 관계 속에서 따뜻함과 실질적인 과학적 해법을 찾아 나누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귀촌 아빠
도시의 속도에서 시골로 온 우리가족 육아휴직 체험기
팔로우
XandO
사람들 앞에선 말수가 줄지만, 음악 앞에서는 수다쟁이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유동용
짭조름한 조선간장으로 밑간 된 추억과 일상을 마라탕처럼 화끈하고 얼얼하게, 때론 엷은 된장국처럼 담백하고 멀겋게.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싶다. 연애하듯!
팔로우
니나맘
초등 딸을 키우는 엄마입니다. 한부모 가정 단칸방에서 사교육 없이 서울대에 진학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의 '공부'와 '삶'에 대한 기준을 고민하고 글로 공유하려 합니다.
팔로우
최보람
부산에 있는 신라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교수 최보람입니다. 저는 글을 쓰고, 딸은 그림을 그려서, 물리치료를 쉽고 흥미롭게 표현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강재훈
어린 시절의 추억, 직장에서 경험한 공급망, 조직과 기술의 변화, 그리고 길 위의 달리기에서 가다듬은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쌍꺼풀 오이씨
쌍둥이 아빠이고,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팔로우
사공작가
육아휴직 뒤, 다시 나를 찾아가는 극F 30대 취준맘의 생각공간. 차곡차곡 쌓아두었던 저만의 이야기를 꺼내봅니다. 10년 후 작가 실현을 위한 씨앗을 뿌려요. 무럭무럭 자라길!
팔로우
이눌목
사소한 글들이 모인 서재입니다. 일상 중에 마주하는 착상들과 소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한주
독서모임에 도움이 되는 진행지 ‘생각실험 리딩가이드’를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_생각실험>에서 제작·공유하고 있다. <독서모임 진행법> 교육 영상도 제작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