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액션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미션 임파서블 7, 8편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 헤일리 앳웰이 액션 장면 촬영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훈련했는지 자신의 등 근육이 보이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7편은 이탈리아에서 촬영이 중단된 후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탈리아 촬영 재개는 2020년 9월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몇 개월간 촬영 공백이 있었지만, 헤일리 앳웰은 액션 장면을 위해 꾸준히 운동하면서 몸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입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보여준 헤일리 앳웰의 등 근육은 정말 엄청난 운동을 통해 만들어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미션 임파서블 7편에서 액션 연기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arvel Cinematic Universe)에서 에이전트 페기 카터를 연기한 것으로 가장 잘 알려진 헤일리 앳웰은 연속으로 촬영되는 미션 임파서블 7, 8편에 주연으로 출연합니다. 아직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알 수 없지만, 엄청난 액션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은 미션 임파서블 팟 캐스트 리아트 더 퓨즈에 헤일리 앳웰과 함께 출연하면서 주인공 이단 헌트(톰 크루즈)와 함께 행동하며, 톰 크루즈 못지않은 액션을 보여준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 출연한 여성 캐릭터와 다른 독보적인 캐릭터로 헤일리 앳웰이 선보이는 액션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7편은 2020년 2월 악화되는 코로나 사태로 영화의 주 무대인 이탈리아 촬영이 중단되었습니다. 톰 크루즈는 빨리 촬영이 재개되기를 희망했지만, 상황은 여전히 유동적입니다. 미션 임파서블 7 조감독 토미 고블리는 BBC 라디오와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9월에 다시 촬영을 시작하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히면서 2020년 9월 이탈리아에서 촬영이 재개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촬영을 끝낸 뒤 영국을 비롯해 다는 나라에서도 촬영을 이어나가는 미션 임파서블 7편은 영국에서 촬영 시 제작진과 배우들이 영국 입국 후 2주간의 자가 격리를 면제받는 특권을 얻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톰 크루즈가 영국 문화부 장관 올리버 다우덴과 이야기를 나눈 후 미션 임파서블 제작진에게 특혜를 베푼 것입니다.
영국에서 TV 및 영화 촬영을 위해 영국에 입국하게 되면 필수적으로 2주간의 자가 격리 기간을 가진 후 촬영을 시작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미션 임파서블 7 제작진은 이탈리아 촬영 재개 전 영국에서 촬영을 진행한 후 이탈리아 촬영을 재개할 확률이 높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 7편의 스토리는 아직 베일에 가려져 있지만, 헤일리 앳웰의 등 근육을 보면 엄청난 액션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는 것은 짐작 가능합니다. 액션 장인 톰 크루즈와 함께 헤일리 앳웰의 멋진 액션을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영국이든 이탈리에 서든 촬영이 재개되면 더 많은 세부 사항이 공개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헤일리앳웰 #미션임파서블 #미션임파서블7 #톰크루즈 #액션 #등근육 #크리스토퍼맥쿼리